top of page
FOOD VILLAIN
PRODUCT PAGE
소멸캡슐 5.0
다이어트 보조제 디자인 리뉴얼
CLIENT
푸드빌런
RELEASE DATE
2020. 05. 31
TYPE
브랜드 쇼핑몰 디자인 리뉴얼 & 커스터마이징
대기업들과 경쟁하는 치열한 분위기, 트렌드에 주목 혹은 외면 받기 일쑤인 다이어트 시장에서 ‘푸드빌런’의 '소멸캡슐 5.0'은 독특한 브랜드와 제품 기획으로 다이어트 시장에 새로운 메세지를 던지려 하는 시점이었습니다. '푸드빌런'이라는 기업명에서도 알 수 있는 '유니크'하고 '프렌들리'한 브랜드 자산을 시각화하고, 소멸캡슐 5.0의 특별한 다이어트 매커니즘을 소개하는 쇼핑몰 디자인의 리뉴얼을 맡아 진행하였습니다.
푸드빌런 소멸캡슐 5.0 상세페이지 리뉴얼
타 제품과 차별화되는 명쾌한 브랜드 메세지와 소통 전략을 바탕으로 개성 넘치고 구체적인 메세지 전달을 위한 디자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주목성 높은 컬러 배색과 개성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 문제를 제기하듯 툭 던지는 카피라이팅은 다이어트의 핵심과 제품의 특장점을 짚어 주고, 인포테인먼트적으로 꾸며진 다이아그램과 인포그래픽 등은 고객이 궁금한 점들을 재미있게 설명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TONE & MOOD
TONE & MOOD
KEY MESSAGE
DESIG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