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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낭만바다 맥주

브랜딩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CLIENT

(주)낭만바다유통

RELEASE DATE

2022. 10

TYPE

라벨, 패키지, 포스터

국내 수제맥주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그에 따라 각 지역의 매력과 감성을 맛으로 표현한 새로운 맥주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여수 또한 이미 출시된 맥주제품들이 있지만, 여수의 매력과 감성을 온전히 담아냈다고 평가를 내리기는 어려웠고, 이에 진짜 여수맥주를 만들어 알리기를 원했던 (주)낭만바다유통의 의뢰를 받아 여수맥주 전반의 디자인을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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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그래피 : 모은영 캘리그라피  https://blog.naver.com/modi99

더 이상 여수의 밤바다만 찾지 마세요.

대중적으로 알려진 여수의 이미지를 일러스트로 표현하여 주목성과 심미성을 높이고, 다양한 맥주의 맛에 가장 어울리는 상황들을 설정하고 세분화하여 표현하였습니다.

BOTTLE LABEL DESIGN

신제품에 대한 거부감이 적고, 감성적 구매의 비중이 높은 20~40대가 타겟 소비자층으로, 그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공감대를 자극하는 일러스트와, 시리즈화된 라벨 구성으로 시각적 호기심과 소유욕을 더욱 자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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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ICATION DESIGN

일러스트의 컬러조합에서 포인트 컬러를 지정하여 이후 광고 및 마케팅 자료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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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CKAGE DESIGN

여수밤바다의 드라마틱한 이미지로 시각적 주목성을 높이고, 다양한 구조적 변형, 정보표기에도 디자인을 해치지 않게끔 풀사이즈로 일러스트를 배치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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