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DAYGRAM BEFORE JUICE
ONLINE SHOPPINGMALL
데이그램 소멸주스
패키지 및 쇼핑몰
CLIENT
데이그램 코퍼레이션
RELEASE DATE
2022. 03
TYPE
패키지 디자인 / 쇼핑몰 디자인, 촬영, 구축
칼로리 커팅, 다이어트 중 영양 불균형 보완을 내세운 클렌즈 주스 쇼핑몰을 신규 런칭하였습니다. '건강한 습관, 가벼운 일상', '제로 칼로리의 비밀, 악마의 레시피'를 주제로 클렌즈 주스를 소개하는 쇼핑몰입니다.
채소 소믈리에가 블랜딩한 악마의 레시피로 클렌징하다
데이그램의 심볼인 악마 g는 제로 칼로리와 악마의 레시피를 상징합니다. "영양밸런스를 바로잡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관리한다." 의미를 컨셉트화 하였습니다.
PRODUCT DETAIL PAGE
상큼한 분위기, 직관적인 상품 이미지를 '가벼운 일상'에 담아 마치 브이로그처럼 구성하였습니다.
HOOKING POINT
건강한 습관, 가벼운 일상으로 다이어트에 명쾌한 해답을 제시
KILLING POINT
방금 먹은 음식 악마의 레시피로 소멸하라!
SELLING POINT
채소 소믈리에가 블랜딩한 맛도 좋고 섭취도 편리한 다이어트템
'건강한 습관, 가벼운 일상'의 컨셉으로 업무에 바쁜 직장인, 젊은 여성들의 고민을 케어하는 제품으로 연출하였습니다.
PHOTOGRAPHY
BANNER DESIGN
데이그램의 심볼인 악마 모티브와 그래픽 패턴, 유머러스한 멘트들로 보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