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데이그램_대표이미지.png

DAYGRAM BEFORE JUICE
ONLINE SHOPPINGMALL

데이그램 소멸주스 

패키지 및 쇼핑몰

CLIENT

데이그램 코퍼레이션

RELEASE DATE

2022. 03

TYPE

패키지 디자인 / 쇼핑몰 디자인, 촬영, 구축

칼로리 커팅, 다이어트 중 영양 불균형 보완을 내세운 클렌즈 주스 쇼핑몰을 신규 런칭하였습니다. '건강한 습관, 가벼운 일상', '제로 칼로리의 비밀, 악마의 레시피'를 주제로 클렌즈 주스를 소개하는 쇼핑몰입니다. 

데이그램_소멸주스_메인.gif

채소 소믈리에가 블랜딩한 악마의 레시피로 클렌징하다

데이그램의 심볼인 악마 g는 제로 칼로리와 악마의 레시피를 상징합니다. "영양밸런스를 바로잡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관리한다." 의미를 컨셉트화 하였습니다.

데이그램_브랜드.png
데이그램_이미지_01.png
소멸주스_섭취.png
데이그램_이미지_02.png
데이그램_이미지_03.png

PRODUCT DETAIL PAGE

상큼한 분위기, 직관적인 상품 이미지를 '가벼운 일상'에 담아 마치 브이로그처럼 구성하였습니다. 

소멸주스_상세페이지.png

HOOKING POINT

건강한 습관, 가벼운 일상으로 다이어트에 명쾌한 해답을 제시

데이그램_소멸주스_후킹포인트_GIF.gif

KILLING POINT

방금 먹은 음식 악마의 레시피로 소멸하라!

데이그램_소멸주스_킬링포인트_GIF.gif

SELLING POINT

채소 소믈리에가 블랜딩한 맛도 좋고 섭취도 편리한 다이어트템

데이그램_소멸주스_셀링포인트_GIF.gif

'건강한 습관, 가벼운 일상'의 컨셉으로 업무에 바쁜 직장인, 젊은 여성들의 고민을 케어하는 제품으로 연출하였습니다.

PHOTOGRAPHY

BANNER DESIGN

데이그램의 심볼인 악마 모티브와 그래픽 패턴, 유머러스한 멘트들로 보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bottom of page